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 카페] 그릿커피랩 가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쪼암 2021. 5. 25. 21: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쪼암입니다. 살면서 처음으로 신림에 와봤어요. 홍대에서 신림까지 가는데 4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지하철에서 내려서 걸어가는데 역에서 10분 정도 걸렸어요. 날씨가 시원했으면 좋았을 텐데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이마가 따가울 정도였어요

10분을 걸어서 도착한 그릿커피랩 신림점 빨리 들어가고 싶을 정도로 목이 마른 상태였어요. 바로 들어가자마자 에어컨 바람이 저를 반겼어요. 정말 시원했어요~! 에어컨에 잠깐 몸을 맡기고 주위를 봤는데 밖에 벤츠가 있어서 밖에서 음료수를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릿커피랩

전화번호 : 0507-1333-0385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길 33 1층 그릿커피랩 신림점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본격적으로 음료수를 시키려고 메뉴판을 봤는데 다양한 음료수들이 있었어요. 어떤 걸 먹을까 너무 고민을 많이 했는데 더운 날씨에 시원한 스무디를 먹고 싶어서 전 사과 스무디를 시켰고, 동생은 딸기 스무디를 시켰네요.~!

그릿커피랩은 커피가 유명한데 제가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 자서,, 못 먹은 게 아쉽네요ㅠㅠ 초점이 흐려서 잘 안 보인 게 아쉽네요ㅜㅜ그리고 음료수를 먹을 때 디저트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하는 한 사람으로서 디저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샌드위치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어쩔 수 없이 디저트로 시켰네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에서 치즈처럼 생긴 쿠키 치즈케이크를 먹게 되었어요~! * 음료와 함께 주문 시 1000원 할인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결제는 제로 페이, 현금, 카드 모두 결재 가능하며, 배달은 (배민, 쿠팡 이츠, 요기요) 모두 주문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시켜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원두에 관심 있는 분들 있으시면 원두도 구매 가능하니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특히나 카페에서 직접 맛보고 인터넷에서 원두를 살수 있으니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음료수가 나오기 전까지 인테리어를 봤는데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물신 느껴졌어요. 특히 전등이 정말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것들도 너무 귀여웠답니다. 바구니 안에 젤리가 들어가 있어서 귀여웠어요.

 

드디어 나온 사과 스무디, 딸기 스무디, 쿠키 치즈케이크~!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젤리까지 주셨어요~! 접시하고 컵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쿠키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먹기 너무 아까울 정도로 치즈 모양이 잘 되어있어서 사진 엄청 찍었네요.

 

사과 스무디를 먹는 데 너무 시원해서 이가 시릴 정도였어요~!! 사과 스무디를 얼마나 많이 주셨는지 넘쳐버렸어요. 딸기 스무디는 새콤달콤한 맛이라면 사과 스무디는 달달하고 자극적이지 않는 맛이었어요. 목이 너무 탈 때는 새콤한 것도 좋지만 달달하게 더 좋더라고요~~. 쿠키 치즈케이크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한입 내가 먹으려고 했는데 동생이 슬쩍 다 먹어버려서 아쉬웠지만 젤리가 남아 있기에 참았어요.

 

젤리, 사과 스무디, 딸기 스무디 모두 클리어~!! 진짜 쿠키 치즈케이크 맛있었어요. 친척 동생이 입맛이 까다로운데도 맛있다고 할 정도면 말 다 했네요 ㅋㅋ

그릿커피랩 총점

케이크 : 5/5

음료수 : 4/5

서비스 : 5/5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제품/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